반응형


살림구단의 만물상 256회 폭염에 꼭 필요한 여름살림 완전정복 

초강력만능소독젤 싱크대 청소 곰팡이 제거 초파리 퇴치법 



  세탁의신 강지우 여름세탁 고민 완전해결


쉰내나는 티셔츠 어떻게 세탁


쉰내나는 빨래 초간단 해결방법 



 강지우 쉰내탈취제 만들기   






1. 소독용 에탄올을 구입한다. 



인터넷,  약국에서 천원 정도 구입 가능하다. 









소독용 에탄올 250ml를 분무기에 부어준다. 







2. 녹차티백 1개를 넣고, 


12시간 정도 우려주면 


녹차 알코올 쉰내 탈취제 완성!! 









녹차의 카테킨 성분이 항균작용을 해 


악취를 발생하는 미생물을 억제한다. 






강지우 쉰내제거 스프레이는 


 1년 정도 두고 사용할 수 있다.  







빨래 쉰냄새 해결방법



빨래 후 냄새나는 옷이나 수건에 


 쉰내 탈취제를 뿌려준다. 








3~4회 정도 스프레이를 뿌려준 다음 


10분 정도 말려주면 된다.  



  쉰내탈취제가 날아가면서 냄새도 같이 날아간다.  






땀에 젖은 운동화,  발냄새나는 신발에도


쉰내 탈취제를 뿌려준 다음


 10분간 말리면 냄세가 제거된다. 






2018/08/10 - 만물상 만능소독젤 세탁기 청소 강혜정 살림9단 만물상 세탁조 청소 하는 법 


2017/10/16 - 만물상 탄냄비 탄자국 만능지우개 살림구단 김현주 탄 냄비 쉽게 닦는법


2018/04/22 - 20kg감량 천기누설 레몬밤 다이어트 식단 뱃살 내장지방제거 레몬밤밥 


반응형
Posted by 헬스걸
,